[월말정산] 8월 끝 그리고 방학도 끝

8월도 이제 끝이 났네요..!!(이제 개강임 ㅠ)

월말정산 시작합니다 ㅋ

 

 

다이어트 시작ㅋ

 

제가 이번 여름방학 7, 8월 동안 했던 큰 프로젝트가 있는데 바로 다이어트에요 ㅋ

경희대 후문 언덕

경희대 후문 가는길에는 가파른 언덕이 있어요...

날이 더워지고... 습도가 높아지던 7월 어느날, 갑자기 학교 언덕을 오르는데 숨이 차더라고요.

"와 진짜 이렇게 살면 안되겠다" 생각이 들었고, 그 날 바로 한달 다이어트 결심하고 닭가슴살 주문 했습니다.

 

 

앞에서 말했듯 원래는 한달만 다이어트 하고 관둘 생각이었는데, 8월 말에 여자친구랑 사진관에서 사진을 찍기로 했고 자연스레 다이어트가 한달 연장 됐어요ㅠ

 

 

시작 몸무게는 95~100kg 그 사이 어느 지점 이었고, 몸무게 재기가 무서워서 정확하게 재지 않았어요^^

끝날때 몸무게는 85kg였고, 총 10~15kg 정도 감량에 성공했네요 ㅋㅎ

 

아쉽게도 제가 사진을 열심히 찍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증거는 없는데

사진을 찍어보니까 살빼기 전 후가 다른게 느껴지더라고요

날렵해진 턱선과 여유로워진 전투복...(역시 사람은 살을 빼야해)

살빼기 전 두툼한 살집ㅋㅋ
살뺀 후 날렵해진 턱선과 여유로워진 전투복...

밥은 일반식 먹으면 정신 못차리고 퇴근길에 소주 사갈게 뻔했기에 하루 한끼만 매우매우 건강하게 먹었습니다. 닭가슴살 볶음밥1, 닭가슴살1, 닭가슴살 소시지1 이렇게 먹었고, 물론 술도 안먹었습니다.(저는 술을 참 좋아한답니다...)

 

주말도 예외는 없었어요.(예외가 있다면 여자친구 만나서 삼겹살 먹기...?)

물론 삼겹살 말고 곱도리탕도 먹었음ㅋㅋㅋ

운동...은 월수금 런닝을 했고, 화목토 웨이트를 했어요.

런닝을 할때는 보통 10km, 금요일은 15km~20km, 많게는 30km 까지 뛰었어요.

그리고 원래 일요일은 쉬려고 했는데 일정 없을때는 산책겸 나가서 5km 정도 천천히 뛰었어요.

 

7월에는 130km, 8월에는 150km 정도를 런닝했고, 종합하면 두달동안 300km 정도 되겠네요ㅎ

7월 애플워치
8월 애플워치
8월 가민

웨이트는 운동 할 때마다 분할 없이 전신을 운동했고, 근육통이 심한날에는 근육통이 덜 한 부위와 팔을 주로 운동했어요.

근데 오랜만에 헬스장에가서 웨이트를 하니까 불과 1년전에는 가볍게 들리던 무게가 시도조차 못할 정도가 되어서 좀 속상하고, 현타가 왔어요.... 그치만 다이어트를 결심 했으니 열심히 했죠ㅋ

 

웨이트는 운동 할 때마다 분할 없이 전신을 운동했고, 근육통이 심한날에는 근육통이 덜 한 부위와 팔을 주로 운동했어요.

 

근데 오랜만에 헬스장에가서 웨이트를 하니까 불과 1년전에는 가볍게 들리던 무게가 시도조차 못할 정도가 되어서 좀 속상하고, 현타가 왔어요.... 그치만 다이어트를 결심 했으니 열심히 해야죠ㅋ(참고로 소초에서 한창 운동 열심히 하던 시절 3대 450까지 했습니다 ㅋ)

 

종합 해봤을때 하루에 한끼 건강하게 먹고, 운동을 하면 런닝 1km 50g정도 살이 빠진다...고 할수 있겠네요. (아 물론 저녁마다 치킨먹고, 다이어트 소다를 즐기면서 '저는 물만 먹어도 살쪄요^^~' 하면 안됨ㅋㅎ) 

 

운동하세요 운동. 다이어트를 계기로 런닝을 다시 시작하면서 느낀건

살이 빠졌다, 근육이 생겼다. 이런건 모르겠는데

그냥 평소에 숨 차던 언덕을 올라도 숨이 안찬다. 계단을 오를때 다리가 덜 아프고, 남보다 빨리 올라간다. 이정도...?

근데 사실 이게 뭐 건강해졌다는 거겠지ㅋㅋ

 

대신 밖에서 운동을 많이 했더니 피부가 조금(많이) 탔네요... 그래도 건강해보이고 좋아요.

 

 

여자친구와 사진 촬영 (^U^)ノ~YO

 

사진은 odt.mode 라는 셀프사진관에서 찍었어요.

위치는 구디역 인근 신라스테이 구로 1층 구석 어딘가...에요ㅋ

가격표

저희는 흑백 | 셀프 촬영 + 리터치(45,000)로 예약을 했고,

패키지에는 12컷 액자1, 4컷 사진 프린트2, 보정 사진 프린트2, 보정 사진 파일2 이렇게 포함되어 있었어요.

 

촬영은 20분, 사진 셀렉 20분 진행됐어요. 셀프사진을 처음 찍어보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금방 가더라고요.

한 50장 정도 촬영 했을때 20분이 모두 지나버렸어요ㅠ

그래도 한번 해봤으니까 다음에는 이 경험을 살려서 150장 찍기로 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추가로 전체 원본파일을 추가했어요! (생각보다 더 잘나와서 구매 안할수가 없었음...)

추가로 궁금한건 위에 첨부한 가격표랑 아래의 홈페이지 참고하세요ㅎ

 

https://odtmode.com/

 

셀프사진관 오디티모드

Film The Real you. 가장 나다운 모습을 담는 셀프사진관 오디티모드

odtmode.com

https://naver.me/5fnyNEjN

 

흑백 셀프사진관 오디티모드 신라스테이 구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61 · 블로그리뷰 210

m.place.naver.com

 

귀여운 여자친구

촬영을 3시쯤 했고, 사진 수령은 2시간 정도 후에 오면 가능하다고 했어요. 그래서 밥 먹고 7시쯤 와서 가져갔어요.

 

이렇게 8월도 끝나버렸고, 이제 개강이네요.ㅠ

참고로 저는 교수님이 토요일에 강의를 열어버리는 바람에 토요일도 학교를 가야하는 대형사고가 발생 했답니다...

망한 시간표

저는 눈물 닦으러 가야해서... 이만 가볼게요. 다음에는 웃으면서 만나요 안녕 ㅠㅠ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