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말정산] 9월 정산 시작하겠습니다!

9월의 첫날은 5키로 가벼운 러닝으로 시작했어요 !!

가볍게 뛰면 아무 생각도 안들고, 좋은것 같아요 ㅎ

 

여러분들도 기록에 너무 집착하지 말고 6분 7분 페이스로 뛰어보세요.

저도 군 생활때는 기록 때문에 러닝이 정말 싫었는데,

집착을 버린 이후로 러닝이 너무 재미있어졌어요!

 

랭커 닭가슴살 세트(생각보다 맛있음)

아, 그리고 다이어트때 샀던 닭가슴살들이 아직 남아있어서 9월도 강제로 다이어트를 해버렸네요.... ^^

 

그리고 그냥 볶음밥만 먹으니 질려서 2차 가공을 해서... 학교에 챙겨오고 있는데,

2차 가공을 하니 훨 맛있음... 

간장도 뿌리고, 소금 간도 하고, 가끔은 케챱도 뿌려머금ㅎ

 

뛰어서 연성대 찍고오기!

안양 동네방네를 뛰어 다녔던거 같아요!  

한번에 10~20km 정도를 달리니까 안양 방방곡곡을 여행할 수 있었어요.

덕분에 20년 넘게 안양에 살았던 저도 몰랐던 곳을 둘러볼 수 있는 기회가... !!

 

저녁 산행 하지 않겠읍니다.

제 생일 9월 4일인데 퇴근하고, 산도 갔다죠 ㅋ(와 진짜 이날 날 어두워져서 산에서 못 내려올뻔 함 ㅠ)

더 궁금한 분은 아래 글을... 재미있을수도 ㅎㅎ

2024.09.05 - [일상] - 9월은 내 생일 \((( ̄( ̄( ̄▽ ̄) ̄) ̄)))/

 

9월은 내 생일 \((( ̄( ̄( ̄▽ ̄) ̄) ̄)))/

9월 4일은 제 생일이에요.어쩌라는거냐고요? 조용히 하고 감상하세요. 감사한 분들의 생일 축하!!피곤해서 일찍 잠들었는데 마늘나라의 갈릭프린세스께서 1등으로 생일 축하를 해주셨어요 ! 군

acting-rationally.tistory.com

 

 

온센텐동 동대문 ~

러닝 인증은 맛난 사진과 함께 ㅋ

 

기염뽀짝 미니명찰! ㄱㅇㅇ

여자친구 보러 강화도에 놀러갔을때 기염뽀짝 명찰도 선물로 줬어요 ㅋ

ㄱㅇㅇ

 

강화 철 없는 새우

맛있는건 한번 더 보고 가세요ㅋ

자세한 내용은 생일 게시글에 있음 ㅎ

2024.09.05 - [일상] - 9월은 내 생일 \((( ̄( ̄( ̄▽ ̄) ̄) ̄)))/

 

9월은 내 생일 \((( ̄( ̄( ̄▽ ̄) ̄) ̄)))/

9월 4일은 제 생일이에요.어쩌라는거냐고요? 조용히 하고 감상하세요. 감사한 분들의 생일 축하!!피곤해서 일찍 잠들었는데 마늘나라의 갈릭프린세스께서 1등으로 생일 축하를 해주셨어요 ! 군

acting-rationally.tistory.com

또 먹고싶다... 후...

 

처방전... 아프지마세요

11일은 제가 너무 아파서 병원에 갔다가 조퇴를 했어요.

병원에 갔더니 열이 39도라고 집가서 쉬는게 좋을거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열 나고, 머리 아프고 그 외에는 뭐 없다라고 말씀 드렸는데 

 

의사 쌤께서

"코로나 아니면 독감 같은데 어디 제출해야하는거 아니면 검사 비용이 비싸기 때문에 따고로 검사는 안하겠다"

라고 하셔서 오케이 했어요ㅎㅠ

학교 근처에 있는 더열린이비인후과에 갔는데 빤짝빤짝 새로 오픈한것 같았어요!!

너~~무 깨끗하고, 의사쌤도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다음에도 아프면 또 갈 예정입니다 ㅎ(물론 아프지 않는게 제일 좋죠..ㅠ)

 

바로 집으로 갔고, 도착한 시간이 아마 6시 쯤 이었어요!

집가서 코로나 검사를 했는데 코로나는 아니더라구요..(독감인거지 뭐)

약먹고 6시(18시)부터 다음날 5시(17시ㅋㅋ)까지 잤나 그랬을거에요...

오랜만에 아팠네 ㅋ

아프지마세요...

 

더 뛸 수 있었는데 아빠가 밥 먹자해서 불려옴 ㅠ

하루종일 잠을 잤더니 기분도 좋고, 몸 컨디션도 너무 좋은거에요 ㅎ

그래서 종합운동장으로 뛰러 나갔어요.

뛰어보니까 생각보다 컨디션이 더 좋더라구요!!

 

1km/7분으로 시작해서 끝날때는 5분까지 페이스를 올렸는데 끝날 때까지 몸 상태가 너무 좋았어요!

평소였으면 이미 퍼지고도 남을 페이스인데 ㅋ

저날은 집 도착할 때까지 편안한 호흡으로 뛰었던거 같아요.

 

본죽 새우죽이었나??

아프다고 여자친구가 죽도 사줬어요 ㅎ 무한한 감사 😁

 

오복솥뚜껑 ㅎㅎ

오랜만에 초, 중, 알바 동창을 만났어요 ㅋㅋㅋ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이었고, 20살 넘어서 같이 알바하면서 더욱 친해졌던거 같아요.

한, 두달에 한번씩은 꼭 만나는거 같아요ㅎ

장소는 오복솥뚜껑 범계점!!

 

솥뚜껑 삼겹살을 먹으러 갔는데 여기 맛집입니다.

저번에 갔다가 생각보다 가격, 양, 맛 너무 만족스러워서 또 방문 했어요!!

 

삼겹살 볶음밥

삼겹살에 볶음밥은 꼭 먹어야함 ㅋ

침 고인다.. 삼겹살 한입에 소주 한잔 하고 싶..ㄷ.....

 

이모네포차 키갈!!

다음은 여자친구와 함께간 안양 맛집 이모네 포차에요!

메뉴는 키조개 관자, 갈비살 흔히 키갈이라고 불리는 존맛 메뉴에요 ㅋ

안양 일번가 술집 하면 일번가 포차, 이모네 포차 이 두군데 밖에 생각이 나지 않네요.

그만큼 믿고 가는 술집입니다 ㅎㅎ

혹시 안양 일번가에서 술 먹을 일 있으신 분은 이모네 포차 추천드릴게요! 메뉴는 키갈 ㅋㅋ

 

홍수계찜닭 매운맛ㅋ

 키갈 먹은 다음날 먹은 홍수계찜닭!!

여자친구가 극찬을 한 홍수계찜닭이에요.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여자친구님께서 데려가 주셨어요. 무한한 감사 2🤩

맛 좋고, 밥도 무한리필 가능해서 좋았어요.

 

다만 가격은 좀 비싼거 같았음 ㅠ

닭은 몇조각 없고, 당면만 너무 많았... 

누가 사주면 맛있게 먹을것 같은데, 내 돈주고 먹어야 한다면 한번 더 생각해 볼 것 같아요ㅠ

5점 만점에 3점 드리겠습니다!

위치는 엔터식스 건물 7층에 있어요.

엔터식스에서 쇼핑하고, 7층으로 가보세요!

맛있는거 많더라구요 ㅎ

 

다이어트로 인한 바지 흘러내림 이슈...

이건 자랑아닌 자랑인데...

살이 생각보다 빠져서 바지가 많이 커졌어요...ㅠ

이제 벨트 없이는 저 바지 못입음 ㅠ

살쪘을때는 딱 맞았는데... 

런닝이 살 빼는데 최고인듯 ㅎ

 

폭탄 받아라!

이건 여자친구 집 앞 투썸인데

선물이라고 집에서 망고 가져왔대요 개웃겨 ㅋㅋㅋㅋㅋ

 

어디 피자였는지 기억안나지만 꿀맛

여자친구랑 피자에 불닭 머금 ㅋ

세상 맛있는게 왜 이렇게 많을까요 ㅠ !!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혼자 슈프림 양념치킨에 소주도 먹고 ㅋ

 

뉴발란스 Run your way

뉴발란스 마라톤도 나가고 ㅎㅎ

자세한건 아래 포스팅 참고!!

2024.10.01 - [일상] - [첫 마라톤] 뉴발란스 Run your way

 

[첫 마라톤] 뉴발란스 Run your way

안녕하세요! 한달 만이네요...9월 말에 프로젝트 끝낼게 하나 있어서 좀 바빴어요... 다이어트를 계기로 런닝을 다시 시작한게 두달? 세달? 정도 된거 같아요.뉴발란스 10K가 코스, 기념품, 마라톤

acting-rationally.tistory.com

 

가민 connect

런닝으로 시작해서 런닝으로 끝난 9월이었어요ㅎ

 

총 136km를 달렸네요 !!

지난달보다는 적게 달렸지만, 개강하고도 이만큼 달렸다는 사실에 뿌듯해요 ㅎ

그리고 호흡, 페이스 모두 많이 안정돼서 기분 좋아요.

 

10월에도 월말정산, 런말정산하러 다시 오겠습니당 ㅋ

그럼 안뇽~ ㅃㅇ